질문과답변

제목 썰믹 발열 장갑 AS 관련의 건
작성자 최재혁 날 짜 2024-11-06 10:24:47
첨부파일 조회수 45
내용

안녕하세요

어제 썰믹 장갑 as건으로 방문드렸던 최재혁 입니다.

와이프하고 이야기 했는데 파츠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합니다.
수리가 안된다면, 파츠 구매시 가격적 메리트가 있어야 되는데 너무 없다고 합니다.

AS가 필요한 제품인데 썰믹측에서도 반반이라든지 어느정도 부담을 해주면 좋겠다고...

가격 조정이 가능할까요?

와이프가 이야기하는건

1. 썰믹을 다른 제품보다 비싼 가격에 구매한건 성능뿐만 아니라 브랜드 AS 등을 고려하고 구매한것인데
무상 AS 기간이 지났지만 수리가 아닌 파츠 구매밖에 없다고 해서 이해가 힘들다고 하네요

>구조적으로 단선이된 발열라인을 찾아 이어 붙이고, 다시 재봉하는 과정에서 완성도가 너무 떨어져서 보증기간내 에는 무상 교환 이후에는 유상교환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정식 수입제품의 장점이 너무 없다고 합니다.(대부분 수리 AS 등을 보고 정식수입제품을 구매하니깐요)
사실 저도 발열체가 원래 끊어지기 쉬운 구조이기에 당연히 썰믹은 발열체 교체, 누르는 회로 교체 등이 될 줄았습니다.
파츠 교체는 좀 당황스럽기는 했습니다. 배터리는 방전되면 추가 구매가 가능하니깐 실질적으로 AS 수리가 되는 부분이 없는거라서요.

>발열장갑의 구조적인 문제 이기는 합니다. 리퍼의 개념으로 이해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2.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루디스나, 피크트리 발열장갑 제품도 13~20만원 선에서 구매가능한데
썰믹이 제품의 품질은 좋으나 파츠를 15만원 주고 사기엔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너무 높다고 합니다.
주변 지인이 루디스를 가지고 있는데 3년째 고장났을떄 무상 교체를 받은 적이 있어서...

>A/S 관련 정책으로 말씀드린바, 배터리는 기존것을 사용하는 걸로, 금액을 조정해 드리겠습니다.

 

와이프하고 주말에 한번더 이야기는 해야되는데
가능하시다면 좋은 방향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건
관리자 2024-11-09 11:34:17
충분한 답변이였는지 모르겠습니다. 브랜드를 하다보면, 통일된 메뉴얼 대로 응대를 해야 합니다. 썰믹기준 구매일로 1년이 무상 교환 수리이며 이후는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
제품의 특성상 무상 기간에는 교체나 리퍼의 개념으로 처리를 많이 합니다.

보증기간 이후에는 말씀드린대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말씀드린대로 제품애 포함된 배터리를 제하고, 금액을 산정해서 처리하는게 최선일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