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DESIGN은 창립 이래 디자인, 이탈리아 스타일 및 혁신의 우수성과 같은 행보를 보입니다.
80년대 혁신적인 소재로 남성용 액세서리 라인을 탄생시킨 우리의 기술적 DNA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이어져 내려와 대도시의 주인공을 위한 유니크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측면에서 도시의 이동성과 도시를 경험하는 전문적이고 쾌락주의적인 소비자를 위해 디자인된 제품인 "Urban Standard" 개념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개발했습니다.
MOMODESIGN 컬렉션은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의 가장 극한 요구와 대도시의 일상을 결합합니다.
DNA와 독특한 포지셔닝 - 거의 40년의 역사를 가진 MOMODESIGN 브랜드는 전체 전략에 스며드는 주요 자산을 구성하는 독특한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 고유의 느낌은 역사, 전통에 대한 감각, 로고의 권위에 의한 인식을 통해 전달됩니다.
전략
창의성, 독창성, 다원성 및 일관성은 항상 외부 세계의 변화, 진화에 대한 영감, 새로운 요구 및 예상치 못한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을 본 회사의 신조였습니다.
MOMDESIGN은 안전 및 Made in Italy 우수성과 관련된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는 것을 목표로 매일 노력 하여 디자인 하우스 직업 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
혁신은 우리 브랜드의 영혼이며, 우리의 노하우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우리가 항상 한 발 앞서 있고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엔진입니다.
혁신, 연구 및 안전이라는 주제에 대한 사용은 전략의 고정된 지점으로 남아 있으며, 브랜드는 실제로 고품질과 지속적인 혁신을 계속 보장하기 위해 기술 기둥을 개발했습니다.
진화
시계와 안경은 매우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해당 부문에서 아이덴티티를 창출한 회사의 역사적인 제품입니다.
FGTR 헬멧은 의상의 현상이 된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브랜드가 이륜차 부문과 그 이상에서 국제적 인지도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 분야에서 거의 20년 동안 습득한 노하우는 오늘날 브랜드가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완전한 제안을 제공하고 점점 더 기술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새로운 유형의 헬멧을 삽입함으로써 범위를 개발하도록 밀어붙였습니다.
이륜구동 부문에서의 이러한 노력과 더불어, 브랜드는 다른 부문(스키, 자전거)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헬멧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360°에서 안전과 기술의 개념을 강화하고 표현합니다.
전기 도시 모빌리티의 세계와 연결된 새로운 카테고리의 성장 및 다양화는 이 전략과 지속 가능성 전략과 일치하며 회사의 미래 목표의 일부입니다.
오늘날, 라이프 스타일의 세계와 관련된 라이센스 및 불가리, 야마하, 피아트와 같은 횡단 부문의 중요한 다국적 기업과의 권위 있는 공동 브랜딩 협업 외에도 브랜드와 인테리어를 연결하는 새로운 개념을 개발하여 시야를 넓히고 있습니다. 설계.
우리의 이러한 횡단성은 브랜드의 진화와 다양한 영역에서의 인지도에 더욱 기여했습니다.